2024/03/25 3

24.03.23 또주말

요즘 시간이 너무 잘 간다는!! 계속 무언가 배우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가 되어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다. 오랜만에 머릿속에 뭘 넣으려 하니 어렵긴한데 나름 재미있기도 하다. 시험을 보게 된다면 무척 떨리겠지만 오랜만에 느껴보는 감정이라 설레기도 한다. 금요일 저녁 부터 주말이라 생각하는 나. 신랑은 외출을 하고 혼자 책상앞에 앉았다가 간단히 혼자 저녁을 먹어 본다. 한창 인기였던 아사히 생맥주 캔은 지금은 마트에 가면 널리고 널렸다. 먹태깡도 마찬가지인듯...? 원래 나는 카스파 이기 때문에; 냉장고에 하나 있길래 꺼내어 보았다. 술은 자제 해야하지만 가끔 한 번씩 땡기면 안 먹을 수가 없다;; 주말 아침은 간단히 먹는걸 선호하는데 역시나 신랑은 간식으로 나는 아침으로 커피 한 잔..

일상 2024.03.25

우주초콜릿

일전에 화이트데이라고 직장동료분께 선물로 받았던 초콜릿을 조카들과 함께 먹고 싶어 아껴 두었다가 주말에 놀러오기로 해서 함께 개봉했다. 너무 예뻐서 아이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는데 워낙에 초콜릿을 좋아하기도 해서 같이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 번 느껴보기로! 지구/천왕성/금성/화성/목성/수성 총 여섯개 구가 들어있는데 각각 맛도 다양하다. 외형이 이쁘다보니 적혀있는 맛 보다 각자 맘에 드는 걸로 두개 씩 골랐는데 천왕성을 고른 큰조카는 더블에스프레소 맛이라 아쉽게도 다른 행성을 골라야 했다.ㅋㅋ 아이들이랑 행성 공부도 하고 너무 예뻐 눈으로 한 참을 들여다 봤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주문제작 받아 파는 곳이 있었다. 다음에 나도 선물용으로 구매 해 봐야겠다. 현재 인터넷에 6구가 14,000원 이었다는~! 끗 .

리뷰 2024.03.25

이우철한정식본점

가족들 식사하기 좋은 한정식 집을 찾다가 동생의 추천으로 친정식구들 모두 모여 주말 점심 식사를 하기로 예약했다. 사실 연초에 가족 식사를 이 곳에서 하고 싶었는데 예약이 가득차서 못 했었다. 아쉬운 마음에 친정아버지 생신 겸 울신랑 생일을 맞아 다 같이 식사를 하기로 했다. 내부가 깔끔하고 룸이어서 좋았다. 창문 뷰는 살짝 아쉽지만 통창이라 갑갑한 느낌이 없다. 음식은 바로 나오는데 식전 에피타이저로 단호박죽을 주신다. 아주 달콤하니 맛 있다. 원래는 귀빈상차림으로 하려했으나 울 식구들 많이 먹는 스탈이 아니어서 적당히 정성상차림으로 주문했고 아이들은 만7살5살 두명이 어른 1인으로 주문이 되었다. 에피타이저를 먹고 있으면 바로 음식을 갖다 주신다. 계절국물요리가 들깨버섯국인듯 하다. 계절샐러드 / 버..

맛집 2024.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