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1 4

(종아리 마사지기)Pulio

나는 가끔 아빠를 보면 나보다 더 신문물을 잘 접하시는구나 생각한다. 오랜만에 친정에 갔더니 유튜브나 SNS에서 보던 광고 엄청나던 종아리 마사지 기계가 있는 것이 아닌가!! 엄마가 항상 종아리가 아프다고 하셔서 종아리 마사지 기계에 관심은 많으셨지만 역시나 요즘 광고를 많이 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우리집에도 유입되었다. 하핫 엄마는 더 조물조물 해 줬으면 좋겠다고 하시는데 어떤 느낌인지 체험을 안 해 볼 수 없기에 나도 한 번 마사지를 받아 보았다. 다리가 좀 오동통하지만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올려본다. 나는 제일 약하게 했는데도 다리에 쥐가 날 것 처럼 아팠다. 생각보다 공기압이 들어갔다 나갔다 하면서 조물조물 해 주는 편인듯? 엄마는 아무래도 많은 마사지기를 써 보셨기에 더 강한 걸 원하시는 듯! 무선..

리뷰 2024.03.11

(끄적)직장인의 삶

나는 대학을 졸업하기 전 부터 인턴 생활을 시작 했는데 그 것이 사회생활 첫 발걸음이었다. (아르바이트 제외) 그로부터 지금 까지 15년 이상을 쉬지 않고 달렸다기 보다는 조금 빠른 걸음으로 걸어 왔다. 토요일 주말을 격주로 일하던 것이 당연하던 시절을 지나 주5일제 근무는 정말 행복 그 잡채. 하지만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지 주4일제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 요즘이다. 시간을 되돌려도나는 회사원의 삶을 살고 있겠지? 요즘 명리학에 살짝 빠져 있어 타고난 팔자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며 분명 더 나은 방향으로 내 인생을 만들어 나갈 수 있겠지만 결국 나는 내 운명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직장인의 삶을 오래 살아와서 그런지 나에게 가장 편한 일이 되어버렸다. 어떻게 보면 안주하고 있는 것 일지도 ..

생각 2024.03.11

비비고 통새우 만두

해산물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건 새우 그리고 최애 음식 중 하나인 만두 이 두 가지가 합쳐지면 최강의 맛! 솔직히 싸지는 않았지만 통새우가 들어있다고 해서 호기심에 먹어 봤다. 그림을 보면 튀겨 먹으라고 되어있지만 나는 찐만두를 좋아해서 찜기에 쪄 먹어 보았다. 피가 얇고 야들야들하다. 속도 꽉 차있고 쪄 먹으니 엄청 촉촉하니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 있다. 믿고 먹는 비비고 만두인건가. 내 입맛에 딱 이었다. 간장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다. 새우만두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극 추천 해 본다. 끗 . 한 봉지에 여섯개가 들어있다. 가격은 마트에서 \6,980

리뷰 2024.03.11

비비고 초당옥수수 붕어빵

지난번에 오뚜기 붕어빵을 리뷰했었는데 요즘 냉동이 너무 잘 나와서 맛이 괜찮았었다. 이 번에는 비비고에서 초당옥수수 붕어빵이 새로 나온 듯 한데 생각보다 맛 있었다. 점점 진화하는 냉동 붕어빵! 미니라서 깜찍하다. 초당옥수수 말고도 팥과 슈크림도 있다. 에어프라이기에 돌려주기만 하면 바삭하고 뜨끈한 붕어방이 완성된다. 가족들과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나눠 먹기 참 좋은 간식이다. 나름 모양이 다른데 꼬리가 일자형인 것, 두갈래로 나뉜것, 세갈래로 나뉜것, 입을 벌린것 등 모양에 따라 맛이 다른 줄 알았는데 아닌거 같기도 하고? 여튼 팥은 통단팥이라 오뚜기 붕어빵과는 좀 다르다. 슈크림은 평범 초당옥수수에는 옥수수가 그득 들어있다. 냉동실에 두고 붕어빵 생각 날 때 꺼내어 데워먹으면 딱인 미니붕어빵..

리뷰 2024.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