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0 4

그릭데이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나는 좋아하는 편이다. 가끔 생각나서 종종 사 먹는데 아이스크림 할일점이 많이 생겨서 이것저것 막 골라와 냉동실에 쟁여 놓고 먹기도 한다. 솔직히 편의점은 비싸서 잘 안 가는데 궁금했던 아이스크림이 있어서 먹어봤다. 그릭요거트도 좋아하고 저당이라 더 궁금했던 아이스크림. 생각보다 밍숭맹숭 하다. 라이트한 느낌이라 밥 먹고 후식으로 먹어도 크게 부담 없는 맛. 밍숭맹숭한 맛에 먹기도 할 것 같은? 모나카라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한 번 쯤은 먹어 볼 만한 아이스크림이다. 확실히 뭔가 무겁진 않다. GS편의점에서만 파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가격은 \3,500 싼 편은 아니다. 2+1이면 soso~ 아이스크림은 먹고 싶은데 헤비하게 먹고 싶진 않다 싶으면 그릭데이 추천한다^_^ 끗 .

리뷰 2024.03.10

24.03.09(토) 주말의 일상

토요일 오랜만에 늘어지게 잤다. 10시 쯤 일어나 김밥을 싸고 빨래도 돌리고 바쁘게 아점을 보내고선 신랑이랑 외출을 나섰다. 김밥이 먹고 싶다는 친구에게 도시락으로 싸서 가져다 주고 아버님 가게에 들러서 인사도 드리고 안부도 여쭙고 작은아버님과도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시간을 보내고 왔다. 가족들이 가까이 살아 참 좋다. 주말 저녁이면 거의 누군가를 만나 저녁식사를 하며 반주를 했었는데 오늘은 집에서 둘이 데이트 하기로 했다. 메뉴는 고민없이 항아리보쌈으로~ 한 상 차려 놓고 나는 솔로 재방송 틀기. 보면서 수다 떨어가며 먹는 재미가 좋다. 사실 리뷰로 쓰고 싶은 집인데 방문이 아니고 배달이라 일상으로 끄적여 본다. 유명한집이라 리뷰가 없어도 되는 곳이지만 다음엔 꼭! 방문 후 리뷰로 써야지~ 오랜만에 ..

일상 2024.03.10

역전할머니맥주 쌍용점

여기는 말 해 모해~ 어느 동네나 가면 꼭 있는 맥주집. 가격도 착하고 맥주도 맛 있어서 동네마다 다 가보게 되는 곳. 간단히 한 잔 더 하고 가기 딱 좋은 곳이다. 이 날도 그냥 들어가긴 아쉬워 마지막으로 머물다 간 곳이다. 언니들과 헤어지고 신랑 만나서 마무리. 날이 추워도 살얼음 맥주는 못 참지! 시원하게 한 잔 하고 안주는 꼭 새로 나온 걸 주문 해 본다. 이 날도 처음 먹어보는 걸로 주문. 간단히 먹고 갈 참이라 안주도 나름 라이트 한 것으로 시켰지유? 진미채를 튀긴 것 같다는~ 좀 딱딱하긴 해도 짭쪼롬 하니 맛 있다. 메뉴가 참 많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여러 개 먹어도 부담 없는 곳이예요. 추천 안주는 따로 없을 정도로그 날 그 날 땡기는 걸로 먹어서거의 다 먹어 본 듯!;; 딱~ 한 잔 만 하..

맛집 2024.03.10

정감 쌍용점

자주 가는 동네가 있다. 밥을 먹고 술을 마셔도 거의 가던 곳만 가는 편이라 지나가면서 참 분위기 좋아보이는 곳이네 하고 생각만 했었다. 기회가 되어 친한 언니들과 방문을 했다. 봄언니덕분에 와본 곳! 분위기 만큼 음식도 맛 있다. 여자 셋이서 맥주 한 병에 안주 두 개면 딱인데 음식이 맛 있어서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어 볼 참이다. 치즈를 좋아하는 우리 ㅋㅋ 조합이 참 좋았다. 맥주는 절대 빠질 수 없지. 특히나 치즈닭갈비가 매콤하니 맛 있더라. 손이 계속 가는 맛! 분위기와 맛 모두 잡고 싶다면 진짜 추천하는 곳. 메뉴도 적당해서 큰 고민도 필요 없다는~ 다음에는 로제떡볶이와 우삼겹숙주볶음에 청하 한 잔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또 와야지:) GOOD! 치즈계란말이 \16,000 치즈닭갈비볶음 \19,0..

맛집 2024.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