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 7

나이에 집착하는 여자.

나이에 집착하는 여자.특히 앞자리가 바뀌면인생이 뒤바뀌는 듯자꾸만 변화를 주려고 한다.지금딱 그런 시기.스물에는 별생각 없이 학교 졸업하고 직장에 다니고서른에는 결혼을 하며 내가 꾸려나가야 할 가정을 만들었다.마흔인 지금은내가 원했던 방향으로 돌아가지 않는 인생.포기하는 연습을 해 보려고 한다.더 늦기 전에 포기 해 보자.퇴사를 준비하고삶의 방향도 바꿔보려한다.책임감을 조금 내려 놓고 인생에 변화를 줘 보자.모험심 없는 나란 존재.완전 평범이 따로 없는 나의 인생.힘들게 살고 싶어 발버둥 치는 것이 아니라힘들어 졌을 때 이겨낼 수 있는 힘을이제라도 길러 보려 한다.내 나름대로 삶을 스스로 만들어 보려는 노력.생각하지 못 했던 것들에 대한 반항.진짜 오춘기일지도;다들 잘 올라가는 높은 길이 나에게는 왜없을..

생각 2025.01.31

토박이철판춘천닭갈비

성정동선경아파트 정문 맞은편에닭갈비집이 있는데요.여러 가게들이 거쳐 갔지만오래 가지 못 했어요.닭갈비집이 생길 때도오래 가려나? 했지만 예상과 달리오래 운영 중이십니다.아마도 맛있기 때문이겠죠?내부가 넓어서 좋습니다.답답한 느낌이 없어요.닭갈비 외에도 기타 메뉴들이 좀 있는 편이예요.밑반찬도 딱 먹을 것만 나오구요.저는 개인적으로 숯불보다는철판닭갈비를 선호해서이 곳이 너무 맘에 들어요~닭갈비 2인분 입니다.직접 다 볶아 주셔서 좋습니다.막국수도 주문 해 보았는데요.기대하지 않았으나너무 맛 있어서 1인에 하나씩 먹어도 될 듯!맛 있게 볶아 주셨어요.우동사리와 고구마, 떡이 기본으로 들어갑니다.우동사리 맛있더라구요~밥도 볶아 먹으면 좋았겠지만배가불러 우선 종료합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은 곳이라 추천 해..

맛집 2025.01.31

마이밀프로틴블랙 / 귀리세끼

직장을 다니다 보니아침 챙겨먹기가 좀 힘들다.업무를 하다 보면 공복을 참기 어려울 때가 많다.그래서 건강하게 먹을 간단한 한끼를 위하여두유와 단백질쉐이크를 선택했다.원래 마이밀을 하나 씩 마시긴 했다.마이밀이 단백질음료 중에제일 내 입맛에 맞아서계속 먹고 있었으나 가격적인 부담도 있고;;그리고 단백질 섭취량을 좀 늘려보자는 심산에하나 구입 해 보았다.사진이 좀 이상하게 나오긴 했지만두 스푼에 물을 섞어줬더니율무차 냄새가 나면서 맛도 꼬숩고 괜찮았다.단백질 쉐이크 보다는 미숫가루 같은?그런 고소한맛~그리고 한 장 씩 챙겨 다니기 좋게 생긴요 귀리세끼(발음주의) ㅎㅎ원쁠딜에서 세일하길래 사봤는데띠용~이것도 진짜 맛있다;;(왜 다 맛있는거지?ㅠ)오른쪽에 보면 용량 선이 표시되어 있다.물 또는 우유, 두유 등과..

리뷰 2025.01.20

좋은아침페스츄리 천안점

두정역 근처이기도 하고아파트단지 근처에 생긴 베이커리카페.페스츄리라고 해서페스츄리빵만 있을 것 같지만빵 종류가 엄청 많다.들어가자마자 빵냄새 진동~빵이 많아서 선택장애 올 수도 있지만행복한 고민이다.요래 케이크나 파이도 있는데특별한 날 주문해도 좋을 것 같다.커피나 음료 메뉴판은 참고용!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살짝 있었고바닐라라떼는 말해모해~ 달콤달콤.블루베리 스무디도 진하니 맛 있었다.(사진 못 남김 ㅠㅠ) 아무래도 동네다 보니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는 듯!실내가 협소하진 않지만자리없음 주의그래도 GOOD!!

맛집 2025.01.20

삼성전자 비스포크 청소기[VS25C972HRG]

쓰던 다이슨 청소기가 5년만에 망가졌다.이 청소기도 나름 비싸게 주고 샀는데결국 5년 쓰고 가버림...청소기도 계속 진화하더니몸 값도 많이 올랐다.그래서 신중하게 알아보고 또 알아 볼 수 밖에...사실 나는 귀찮아해서 신랑이 알아보았지만;여하튼!비교에 비교를 거듭해 결국 삼성으로 초이스.구성이 엄청 많은데청소기와 물걸레가 되는 건가보다.네이버 원쁠딜에서 구매해서좋은 구성에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한다.확실히 혜택이 많을 때 구입해야 하는듯!물론 계속 진화해서 더 좋은게 비싸게 나오겠지만;여하튼 나는 흡입력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나름 250w로 짱짱한 편(현재 24년 말 기준)앞에 불 나오는고 좋다.전에 쓰던 다이슨은 살짝 구식이라 불 안나왔음;AI 감지로 알아서 조절이 된다.먼지가 많으면 강해..

리뷰 2025.01.14

섬진강매운탕

개인적으로 어죽을 막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맛 집이라고 누군가가 데려가주면 먹곤 해서먹다 보니 익숙 해 진 듯 하다.여긴 성거에서 나름 유명한 곳이다.이전을 한 장소는 처음이다.내부가 크고 깔끔하다.손님들도 예전보다는 줄어든 것 같지만없는 편은 아닌듯-거의 어죽을 먹으러 오지만매운탕도 맛 있을 것 같다!추가 반찬은 셀프:)엄청 보글보글거린다~사리를 선택 할 수 있는데거의 수제비로 드시는듯!손수제비라 직접 반죽해서 하나 하나 떼어 넣으심그래서 엄청 쫜득쫜득하고 맛 있다.다 먹었나 싶음 아래 더 깔려 있고진짜 끊임없이 나오는듯!매콤한 느낌은 아니라 청양고추 팍팍 넣어 먹었다.한 그릇 먹고 나면 땀이 폭 나는 것이뭔가 몸보신 되는 기분 ㅋㄷGOOD!!

맛집 2025.01.06

미소복국수

맛 집 추가요~아시는 분 따라 갔다 찐을 찾았다:)분위기 너무 좋고날씨 흐린날 가면 더 좋은 곳.이 날은 눈이 왔지만비가 왔더라면 더 운치있었을 듯!실내도 아담 보다는 큰 편.메뉴가 은근 다양한데 보쌈을 주문 해 보았다.막걸리에 파전을 먹을까 했지만막걸리에 보쌈도 어울리니까~잡내도 없고 엄청 정갈하게 잘 나오는 보쌈.정성이 느껴졌다.밑반찬도 깔끔하게 맛 있고막걸리랑 너무 잘 어울림!막걸리에서 소주로 갈아타기 스킬~배가 부르지만 안주는 포기 못 해고등어 구이로 달려본다.요것도 진짜 잘 구워져서맛 있게 잘 먹었다.GOOD!!

맛집 2025.01.06